COMMUNITY

IZAR POSTNATAL CARE CENTER

QnA

Our latest news & articles

지점 태릉노블점
제목 태릉노블점 이용후기 입니다
작성일자 2019-02-10
안녕하세요:)
1월 27일 출산 후 2주간 태릉이자르 노블에서 산후조리한 산모입니다.
출산 전 조리원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은 가격과 거리, 산후관리 였어요.


이자르는 주변 다른 산후조리원의 시설 대비 저렴한 편이었고 (상담할 때 가격 조정도 좀 해주셨어요^^)

거리는 집까지 차로 3분 거리여서 남편이 제 심부름 해주기가 좀 더 수월했어요 (바로 옆에 이마트가 있는 것도 편하고 좋았어요!)


산후관리는 제가 비용을 추가해서라도 2주간 집중관리 받기를 원했기 때문에 따로 신청했어요.
사실 금액이 상당해서 고민을 좀 했었는데 마사지 다 받고난 지금 후회 없습니다 ㅎㅎ
병원에 입원해있는 동안 분명히 출산을 했는데도 배가 그대로라 충격이었는데 ㅜㅜ 2주동안 거의 매일 열심히 마사지 받았더니 다리부종은 물론이고 배도 하루하루 눈에 띄게 들어가는게 보였어요.
마사지실 휴일/일요일에는 조리원 부원장님께서 직접 가슴마사지 해주셔요.
가슴마사지 받으며 정말 너무 아파서 통곡을 했는데 ㅠㅠ 그렇게 마사지했기에 망정이지 아니었음 젖몸살 오래 갔을것 같더라구요..
아무튼 부원장님 가슴마사지랑 양배추 몇 장으로 하룻밤만에 가뿐해졌어요! 한 번 가슴 풀어주고 나니 그 뒤로 모유량도 100cc 이상? 쭉쭉 늘었구요.


태릉노블점에서 지내면서 또 하나 만족스러웠던건 식사인데요.
하루 식사 3번 간식 3번 꽤 많은 양을 먹는데도 수유/유축하고 돌아서면 배가 고프기도하고 워낙 맛있어서 싹싹 다 먹게 되더라구요.
그런데도 몸이 가벼워졌어요 :) 디톡스 식단이라고 하더니 효과 본 것 같아요^^


무엇보다 조리원에서 가장 중요한건 신생아 관리겠죠! 저는 특히 신생아실 관리사분들께 감사드려요.
아기가 머리에 혈종이 있어서 다른 아기들보다 황달수치가 높았거든요..
세심하게 지켜봐주시고 신경써주신 관리사분들 덕분에 황달도 금방 떨어지고 막판에 아기 체중도 쑥쑥 늘릴 수 있었어요.
이제는 완전히 튼튼이가 되어서 퇴소합니다 ㅎㅎ


노원구 중랑구 산후조리원 고민중이신 분들 걱정마시고 태릉이자르 선택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첨부파일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