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IZAR POSTNATAL CARE CENTER

QnA

Our latest news & articles

지점 노원디럭스점
제목 세심한 서비스
작성일자 2019-07-21
첫 아이다 보니 경험이 없어 산후조리원의 필요성에 대해서 반신반의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용하고나니 납득하게 되었습니다. 조리원을 이용하면서 느낀 점을 몇 가지 상술해 보겠습니다.

첫째, 전문가의 아이 캐어.
경험이 많은 선생님들이 아기를 캐어해 주시니 아이도 편안하고 육아에서 자유로워진 산모의 신체 회복이 눈에 띌 정도로 빨라보였습니다. 집이었다면 아이를 돌보느라 회복이 더뎌졌을겁니다.

둘째, 부가서비스
젖뭉침으로 산모가 고생하는데 마사지 서비스가 한 건물에서 이루어지니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결정하는 것이 수월했습니다. 가정에서 머물었다면 몸이 회복이 안되었기 때문에 비용보다도 접근성을 이유로 포기했을 것입니다. 마사지 서비스는 아내의 고통을 금방 해소해줬습니다.

셋째, 친절한 서비스
아이 돌보미 선생님들 부터 주방장님 까지 어느 한 분 빠지지 않고 매우 친절하십니다. 예민한 심리인 산모들을 대하셔서 그런지 한분한분 일류호텔 보다 더 친절하고 상냥하십니다.

넷째, 수준 높은 식사
매 끼니 마다 요리급의 식사가 제공되었습니다. 시스템을 살펴보니 중앙 조리 방식을 채택하여 균일하고 맛있는 식사를 제공해주셨습니다. 위생도 확보할 수 있었구요.

다섯째, 교육
이 부분은 첫째 부모에게 더 와닿는 부분인데 신생아 육아랑 산모 신체에 대한 전문가의 교육이 이루어져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혼란스럽고 당황할 일을 많이 방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섯째, 위생
늘 소독과 청소가 반복되었는데 집에서라면 육아를 하면서 동시에 이렇게 열심히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불가능하겠죠. 위생적인 공간에서 쾌적하게 머물렀습니다.

일곱째, 가까운 소아과 병원
아이가 눈곱이 끼었는데 병원이 가까워서 조치하기가 수월했습니다.

소소한 부분이지만 지하와 건물 전면 까지 포함하면 다른 건물에 비해서 주차에 여유가 있는 편입니다. 아빠는 출퇴근을 해야하는데 굉장히 편리한 부분입니다. 또한 근방에 맛집이 많아서 식사를 따로 해결해야하는 신랑 입장에서 꽤 즐거웠습니다.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누리고 퇴소합니다. 어느 한 분이 빠지지않고 친절하셨습니다. 구성원들의 교육에 힘쓰셨을 관리자분들께 특별히 감사의 말씀을 올리고자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