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IZAR POSTNATAL CARE CENTER

QnA

Our latest news & articles

제목 [뉴스]“아기와 나를 위한 소중한 첫 선택”…‘이자르산후조리원’, 양천구 목동에 신규 지점 오픈
작성일자 2018-11-13
 


 

 
산후 토탈 케어 시스템을 제공하는 ‘이자르 산후조리원’은 양천구 목동에 ‘이자르 산후조리원 목동점’을 신규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이자르 산후조리원 목동점에서는 오픈 기념 파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양천구 목동 산모님들에게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이자르 산후조리원은 오픈 행사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신생아 관리와 함께 가슴관리, 한방을 기초로 한 산모 관리 등 산후 토탈 케어 프로그램 ‘본에크루’로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시각적인 만족을 넘어 심리적인 안정까지 고려한 트렌디한 실내 디자인으로 새롭게 인테리어된 내부 공간은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산모들이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한방 풋스파실과 북카페까지 운영해 최고의 힐링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한방 풋스파는 부종완화에도 효과적이어서 산모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양천구 목동 이자르 산후조리원 관계자는 “이번에 신규 지점을 개원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다양한 지역의 산모들이 편안하게 가까운 이자르 지점에서 최고의 산후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자르 산후조리원의 산후토탈케어시스템 ‘본에크루’를 비롯해 산후조리 프로그램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전문 :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2144>